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노 굄선생

[잠실] 롯데월드몰 "아쿠아가든"카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 공짜로 먹자!)

by 굄선생 2023. 4. 22.

안녕하세요. 주말에 뉴질랜드에서 여자친구의 친구가 한국을 방문해서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만났습니다. 뉴질랜드 친구에게 여러 가지 좋은 한국의 카페를 보여주려고 하다가 아쿠아리움카페가 있는데 가고 싶냐고 물어보고 호기심 가득한 모습에 바로 데려갔습니다.

 

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카페 "아쿠아 가든"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영업시간:  10:30 ~ 22:00  (휴일 없음)

연락처: 010-5769-844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quagarden_korea/

특이사항:  ▲ 물고기 카페  ▲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경험  ▲ 대형 카페 ▲ 주말 방문 시 웨이팅 할 수 있음 ▲ 여자화장실 사람 많음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언더더씨~ 언더더씨~ 노래가 나올 것 같은 엄청나게 많은 물고기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조금 밑에서 가격에 대해서 말해보겠지만 음료 가격이 비싼 이유에 대해서 말해주고,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리뷰를 지금 하고 있어서 쿠폰(아메리카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쿠아가든 즐겨찾기를 등록하시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줍니다.

 

카페  "아쿠아 가든"은?

카페 아쿠아 가든은 정말 엄청난 물고기들이 있는 카페입니다. 물론 바로 앞에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비교도 할 수 없지만 저렴한? 음료가격으로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또 카페 규모가 매우 큽니다. 물론 주말에는 15~20분 정도 웨이팅을 할 수 있지만 특별한 카페라는 점에서는 기다리는데 힘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페 아쿠아 가든은 사실 한국을 찾아온 관광객들 또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카페일 것 같습니다. 관광객들은 한국에 이런 카페가 있구나 하는 놀라움을 볼 수 있고 아이들은 신가한 눈으로 물고기들을 관찰할 수 있어서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카페  "아쿠아 가든"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몰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내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지하 1층에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아서 가시면 바로 앞에 카페가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648274747

 

아쿠아가든 카페 롯데월드타워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지하1층 (신천동 29)

place.map.kakao.com

 

카페 "아쿠아 가든" 실내!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신기한 블루마론 가재가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가재를 보는 게 처음인데 거기에 블루색 가재라니 너무 신기합니다. 근데 구매도 가능합니다.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카페 아쿠라 가든 안쪽에서는 "쇼룸"을 만들어 놓고 테라리움을 판매 중이었습니다. 테라리움은 작은 어항 같은 곳에 물고기를 키우는 것 대신 흙과 식물을 키우는 것을 말합니다. 개인적으로 테라리움을 봤을 때 너무 이쁘고 신기해서 구매를 할까? 하고 살짝 망설였습니다. 가격도 착하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선물용으로도 정말 이쁜 선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을 한다면 구매를 할까? 하고 생각 중입니다.

 

 

카페 "아쿠아 가든" 메뉴!

잠심-아쿠아가든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카페 아쿠아가든 메뉴입니다.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8,500원입니다. 비싸긴 합니다. 요즘 8,500원 아메리카노라니. 하지만 실내에 들어가서 수족관들을 구경하다 보면 이해가 가능합니다. 유지비용이 아마 어마어마하게 들어갈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번쯤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거라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주는 이벤트도 있으니까 꼭 한 번씩 해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빵은 기본적으로 (2) 번 사진과 같은 빵이 있습니다.

 

 

 

아쿠아 요거트, 카라멜마끼야또, 바닐라빈라떼 

잠심-아쿠아가든
잠심-아쿠아가든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음료수 3개만 주문했는데 28,000원이 넘습니다. 물론 유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매일 오기에는 어려운 가격이네요. 음료를 마시는 저희 자리입니다. 저렇게 수족관을 앞에 두고 자리들이 있어서 수족관을 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점은 정말 좋았습니다. 이쁜 물고기들이 눈앞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거기에 앉아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니 물론 물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여야 좋겠지만 저는 좋네요. 개인적으로 음료는 괜찮았는데 아쿠아 요거트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아쿠아 요거트는 정말 정말 정말 달아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마치 요구르트 3개를 섞어 놓은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근데 주문 데스크 옆에 아쿠아 요거트 추천을 하는 게시물이 걸려있는데.. 다른 걸 드시길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O

▣총 평▣
음료가격이 비싸서 쉽게 방문할 수 없지만 아이들과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해주기 위해서 같이 방문하는 것은 추천합니다. 음료의 가격을 결제하면서 이렇게 비싼 음료를 마셔도 괜찮을까?라고 생각하지만 안으로 들어갔을 때 그 생각이 싹~ 사라집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체크포인트
♠아쿠아리움 카페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
♠실내가 매우 크다.
♠음료가격 비쌈 (이해는 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