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얼마 전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울트라 핑크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최근 결혼 후 다이어트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살이 무려 4kg 증가하면서 제가 스스로 거울을 볼 때 답답한 마을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사실 작년부터 크로스핏을 하면서 어느 정도 고강도 운동을 통해 살을 빼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그래도 러닝보다 좋은 다이어트 운동은 없다는 말에 저도 러닝에 뛰어들었습니다.
러닝 하면 사야 하는 물건이 가장 적은 운동이라고 생각했지만 운동을 시작한 이상 러닝화를 사지 않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서 아내와 커플로 러닝화를 구매했습니다.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울트라 핑크와 첫 만남!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울트라 핑크 블랙입니다. 현재는 매장에 재고가 없었고 크림(KREAM)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발매가 보다 낮은 가격이라고 하는데 다들 발매가에 사는 분들은 없고 어느 정도 할인을 받아서 사기 때문에 판매자 분이 얼마에 팔았는지는 알 수 없네요. 다만, 발매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것에서 웃음을 지어봅니다. (수수료를 8,000원 가지고 가는 거 맞아요? 옛날에는 정말 저렴했는데 ㅜㅜ)
가격은 155,000원이고 현재 8월 12일 기준 2천원에서 3천 원 정도 올라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핑크이기 때문에 남자 사이즈는 인기가 많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언박싱!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언박싱을 시작합니다. 처음은 좌측에 사이즈가 보입니다.
일발적으로 뉴발란스 남자 사이즈 발볼 D는 일반적인 크기를 말해줍니다. (추가적인 정보로 D: 스탠다드, 2E: 와이드) 발볼이 매우 넓은 분들은 2E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추천은 맨 마지막에 적어 놓을게요^^
박스를 오픈하고 종이를 걷어주니 영롱한 울트라 핑크색의 뉴발란스 퓨어셀이 보입니다. 처음 받고 약간의 후회를 했습니다. 아내와 커플 신발을 하려고 아내의 의견을 편견 없이 받아들였지만 남자인 저에게 조금 강한 색깔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핑크색이 여자색이라는 편견은 없지만 제가 봤을 때 우중충한 저에게 어울릴지 매우 고민이 됐습니다.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의 좌측과 우측 사진입니다. 핑크색에 검은색으로 뉴발란스의 상징 N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핑크와 잘 어울리는 색은 역시 블랙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블랙핑크 최고!!)^^
뉴발란스 검은 부분 뒤쪽에는 REBEL 이라는 단어가 적혀있고 퓨어셀이라는 단어도 적혀있는 것을 측면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좌측 부터 (1) 뉴발란스 퓨어셀 밑바닥 모습, (2) 뉴발란스 퓨어셀 뒤꿈치 모습, (3) 뉴발란스 퓨어셀 앞꿈치 모습입니다. 보면 확일할 수 있듯이 밑바닥은 약간의 미끄럼 방지만 있고 평평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는 트랙이라던 가 바닥이 고른 곳에서 러닝을 해야 할 것 같은 모습입니다. 뒤꿈치 모습은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조금 더 입체적으로 생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꿈치 모습은 NB라는 뉴발란스 로고가 박혀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쁜 신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의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양쪽 신발을 다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보니 신발이 한층 더 이뻐지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쪽 한쪽 신발을 봤을 때 너무 색감이 강해서 부담스러웠는데 개인적으로 어두운 색의 러닝복을 입는 저에게는 약간의 포인트를 줄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사이즈에 대해서!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사이즈는 인터넷 상에서 갑론을박 말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발볼 사이즈가 두 개로 나오기 때문에 사람들 마다 신발을 느끼는 느낌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말 했지만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는 발볼에 대해서 D, 2E 사이즈 두 개가 있습니다.
D: 스탠다드, 2E: 와이드입니다. D는 일반적인 뉴발란스 발볼 크기이고 2E는 조금 넓은 발볼 크기이기 때문에 내 발볼이 정말 많이 크기지 않다면 D(스탠다드)를 고를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에서는 많이 두껍지 않은 가벼운 양말을 신고 앞꿈치 남는 부분을 오른쪽, 왼쪽 확인해 봤습니다.
저는 사이즈 D 270을 선택했고 일반적으로 뉴발란스 운동화 265를 신으면 딱 맞는 느낌을 받는 발이었습니다.
이번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왼쪽 앞꿈치가 남는 부분이 미묘하게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오른쪽은 엄지손톱 반 정도의 크기가 남았고 왼쪽 신발은 엄지손톱 하나 정도의 크기가 남았습니다.
저는 이 정도 남는 것이 발에도 좋고 저에게는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 장거리 달리기를 하면 발이 힘을 받아서 조금 커진다고 하는데 여유가 있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발볼 D 사이즈를 선택했고, 반업을 해서 270을 선택했습니다. 저에게는 너무 잘 맞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발을 고르는데 가장 좋은 것은 신어 보고 구매하면 너무 좋은데 요즘 인기 있는 신발은 매장을 가더라도 이미 재고가 없기 때문에 반품할 수 없는 크림에서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 신발 선택이 중요하겠죠^^
아무튼, 지금까지 뉴발란스 퓨어셀 레벨 v4 울타르 핑크 블랙의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좋은 사이즈를 선택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텅장이 텅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클로 멀티포켓 숄더백 구매 후기! ( 유시다포터 멀티포켓 숄더백! 저렴한 가격에 정말 좋은 가방!) (1) | 2024.11.24 |
---|---|
리밴드 무릎보호대 5mm 니슬리브 구매 후기! ( 옳은 사이즈 선택하기! ) (1) | 2024.11.23 |
맛있닭 소프트 닭가슴살 탄두리맛 구매 후기! (아모띠 닭가슴살 랭킹닭컴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3) | 2024.11.21 |
남자 폼클렌징 라운드랩 클렌징워터 저렴하게 구매하고 사용하는 방법! (남자 선크림 깨끗하게 지우는 방법, 약산성 클렌징워터) (0) | 2024.11.18 |
뉴발란스 991 네이비 구매 후기!! ( 뉴발란스 991 사이즈 선택 팁!, 크림에서 구매했습니다.) (0) | 2024.1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