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이 텅텅

뉴발란스 991 네이비 구매 후기!! ( 뉴발란스 991 사이즈 선택 팁!, 크림에서 구매했습니다.)

by 굄선생 2024. 11. 11.

안녕하세요. 이번에 뉴발란스 991 네이비를 크림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제가 산건 아니고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구매 후기!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모델인데 살까 말까 고민의 연속을 하던 때 여자친구가 가지고 싶은 선물이 있냐고 물어봐서 바로 부탁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크림에서 뉴바란스 991 네이비 구매

크림에서 구매한 내역입니다. 여자친구가 구매해서 배송을 저희 집으로 해줬는데 275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발매 가격보다 비싼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신발 가격들이 다시 올라가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저렴하게 이쁜 신발을 많이 신고 싶은데.. 그런 건 욕심이겠죠?

아무튼 뉴발란스 991 네이비를 구매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중국어가 적혀있는데 짝퉁은 아니겠죠? 그래도 믿을 수 있는 크림이 검수를 하고 보내준 것이기 때문에 마음속 의심을 조심스럽게 지워봅니다.

뉴발란스 991은 메이드인 영국이기 때문에 뉴발란스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 중에서 더 좋아하는 모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 영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첫 번째 사진을 보면 박스에도 뉴발란스 빨간색 이름 밑에 영국국기와 MADE IN UK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개봉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의 영롱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적절한 네이비 색과 뉴발란스 로고는 회색을 띠고 있고 바닥은 흰색 바닥과 회색 바닥의 적절한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신발끈 넣는 곳 끝에는 크림에서 인증을 받고 왔다는 택이 붙어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신발끈을 묶기 전에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궁금한 게 제가 예전에 샀던 뉴발란스는 신발끈이 첫 번째 구멍에 넣어져 있었던 것 같은데 왜 뉴발란스 991은 두 번째 구멍에 넣어져 있는 걸까요? 갑자기 궁금한 생각이 듭니다.

크림에서는 최근 신발 한쪽에만 택을 붙여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신발 양쪽에 택을 모두 붙여 놓았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메이드인 영국

 신발을 열어서 안쪽을 확인해 봤습니다. MADE IN ENGLAND라고 정확하게 적혀있네요. 저는 신발 사이즈를 275를 구매했고 밑에 가서 신발 사이즈 선택에 대해서 한번 다시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밑바닥 모습입니다. 뉴발란스 991인 모두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신발에는 다르게 쓰여 있어서 뉴발란스 991 만의 특별한 것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신발을 좋아하지만 자세히는 모릅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의 뒤꿈치 모습입니다. ABZORB(앱졸브)가 적혀 있는데 찾아보니 미드솔에 쿠셔닝이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기술을 넣었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건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뒷모습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적절한 키높이를 주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제가 키가 많이 큰 게 아니라 키를 조금이라도 높게 만들어 주면서 편한  신발은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사이즈 선택!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사이즈는 개인적으로 1 사이즈 또는 0.5 사이즈 크게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신발들 265 사이즈를 신었을 때 딱 맞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마다 딱 맞는 느낌은 다를 수 있지만 제 느낌은 신었을 때 헐렁거리지 않고 딱 맞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뉴발란스를 구매하면서 항상 1 사이즈 크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엄지손톱 보다 조금 적게 앞이 남는데 그건 신발끈을 꽉끈으로 묶어주면 해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270을 구매해서 신는 운동화도 있는데 저한테는 265 사이즈와 크게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1 사이즈 또는 0.5 사이즈 업해서 신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글쓴이는 265 사이즈가 딱 맞는데 275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 275 사이즈를 신었을 때 엄지손톱 보다 조금 작게 엄지발가락 위로 공간이 있습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실제 착용 모습!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첫 번째 사진은 앞에서 바라본 신발 착용 모습입니다. 1 사이즈를 업해서 신었지만 신발이 큰 것 같은 느낌은 받을 수 없었고 앞에서 보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해서 바지가 너무 커져서 문제이지만 적절한 바지를 입었을 때 신발 위로 바지가 주름지게 있는 모습을 상상해 보면 더 이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

뉴발란스 991 네이비의 착용 옆모습입니다. 옆모습도 너무 영롱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적절한 네이비의 신발 색과 흰색, 회색의 조합은 너무 이쁜 신발의 모습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줬습니다. 위에서도 말했지만 바지가 조금 아쉬운 모습이네요. 바지 사이즈를 조금 작은 것을 구매하고 길이를 덜 줄였다면 더욱더 이쁜 신발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