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후쿠오카 23-04-6 ~ 23-04-09

후쿠오카 꼬치맛집 "야키토리 토리쇼우"를 다녀왔습니다. (한글 메뉴판!)

by 굄선생 2023. 4. 19.

오늘은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내일 밤은 한국에 있는 제 방 침대에 누워있겠죠? 여기서 아쉬워할 필요 없습니다. 오늘 저녁은 꼬치 맛집인 야키토리 토리쇼우를 방문하기로 했거든요. 저희는 술을 잘 먹지 못해서 술집에는 가지 않는데 둘 다 술안주를 너무 좋아합니다. 꼬치도 너무 좋아하죠.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812-0026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10−15 ローズマンション川端 B1F
꼬치맛집 "야키토리 토리쇼우"

 

위치: 〒812-0026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上川端町10−15 ローズマンション川端 B1F

영업시간:  18:00 ~ 23: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81-92-271-3098

특이사항:  ▲ 한국 친화적인 매장  ▲ 한글 메뉴판 ▲ 손님 대부분이 한국인 ▲ 친절한 직원분들 ▲ 보기와는 다른 깨끗한 화장실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사진과 같은 가게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 토리쇼우는 가게가 많이 크지 않습니다. 바 테이블에 8명 정도가 앉을 수 있고 안쪽에 4인테이블 두 개가 있습니다. 먹고 있는 동안에도 웨이팅 줄이 점점 늘어났습니다.

 

 

후쿠오카 "야키토리 토리쇼우"는?

후쿠오카에서 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야키토리 토리쇼우는 나카스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찾아보고 방문하지 않았고 구글맵에서 그냥 꼬치를 검색했는데 별점순으로 찾아보다 보니 별점 4.5점의 꼬치집을 찾아갔습니다. 확실히 구글맵에서 별점 4.0 이상이면 맛에는 큰 불만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 들어갔을 때 이른 시간에도 불가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모서리에 앉았습니다. 그래도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매장 손님들 모두가 한국분이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일본에서도 이렇게 한국분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맛집을 찾아간 적이 없었는데 여기에 있다니. 한글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쉽고 가게 벽에 포스트잇으로 쪽지가 많이 붙어있었는데 모두 한글이었습니다. 신기신기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후쿠오카 "야키토리 토리쇼우"의 위치는?

야키토리 토리쇼우는 나카스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은 근처에 나카스카와바타역이 있어서 방문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텐진지역에서 도보로 오기에는 조금 멀 수 있습니다. 나카스지역에서는 도보로 충분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maps/mBnhoq4xFhr7Ei4B9

 

야키토리 토리쇼우 · 일본 〒812-0026 Fukuoka, Hakata Ward, Kamikawabatamachi, 10−15 ローズマンション川端

★★★★★ · 꼬치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m

 

 

후쿠오카 "야키토리 토리쇼우" 메뉴판 (한글)

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메뉴판이 손수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일본도 물가가 많이 올라갔나 봐요.

  • 주문하기 어려우시면 벽에 붙어있는 포스트잇을 보시면 맛있는 메뉴를 추천들 해 주셨습니다. (보고 주문하세요.)

 

 

 

 

야키토리 토리쇼우에서 여러 가지 꼬치를 주문하다.

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야키토리-토리쇼우
야키토리-토리쇼우

사진을 찍은 꼬치들보다 더 많은 꼬치를 주문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왼쪽 위 사진부터

  1. 와규 토시살, 닭껍질
  2. 치즈삼겹살말이
  3. 닭날개
  4. 아스파라거스 삼겹살말이
  5. 소곱창
  6. 옥수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2번 치즈삼겹살말이는 너무 느끼해서 좋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꼬치를 먹다 보니 정말 일본에 와 있는 느낌도 들고 너무 좋았습니다. 평소에도 꼬치를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생소했는데 너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가 주문하지도 않은 꼬치가 나와서 아니라고 말하고 하는 일 들이 두 번이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계산이 잘못되지 않을까? 하는 먹은 꼬치를 전부 적어서 계산해 놓고 정산을 했는데 똑같았습니다. 저 같은 일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주문하지 않았다고 말하시면 알아서 처리해 줄 실 거예요.

 

 

재방문 의사 O

▣총 평▣
술을 먹지 않지만 안주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들에게도 맛있는 집이었고 꼬치를 자주 먹지 않는 저에게도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영화,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꼬치를 먹는 모습을 많이 봤었는데 저도 그 상황에 들어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야키토리 토리쇼우의 손님은 대부분이 한국인이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한국에 친숙한 가게이기 때문에 모두들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체크포인트
♠한국 친화적 분위기
♠한글 메뉴판
♠보기와 다르게 깨끗한 화장실
♠직원분들 친절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