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후쿠오카 23-04-6 ~ 23-04-09

후쿠오카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에 다녀왔습니다. (한글 메뉴판!)

by 굄선생 2023. 4.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쿠오카 마지막 날입니다. 최대한 오늘 재미있게 놀고 싶어서 여러 가지 맛집과 장소를 생각해 봤는데 후쿠오카 이틀간의 강행군으로 몸은 많이 지쳐버렸네요. 그래서 오늘은 후쿠오카의 또 다른 명물 명란덮밥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방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810-0002 福岡県福岡市中央区西中洲6−15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위치: 〒810-0002 福岡県福岡市中央区西中洲6−15

영업시간:  09:00 ~ 22:00 (주문가능시간!)

연락처: +81-92-725-7220

특이사항:  ▲ 텐진과 나카타 중앙에 위치 ▲ 현지인이 많음  ▲한글 메뉴판 ▲ 친절한 직원분들

 


원조하카타-멘타이쥬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10시에 방문했는데 줄이 이렇게 길었습니다. 줄을 서 있는 사람들도 거의 현지인들 뿐이었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말 이겠지만 심해도 너무 심한 느낌입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봐주겠어!라고 생각하면서 기다립니다.

 

 

후쿠오카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는?

1시간이 걸려서 입장을 했습니다. 정말 대기시간이 길고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희가 밥을 먹고 나왔는데도 줄은 저희가 섰던 줄 만큼 똑같이 기다리고 있으시더라고요. 근데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명란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짜서 먹으면 조금 힘들었는데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는 그런 느낌은 적었습니다. 비싸서 그런 걸까? 맞습니다.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는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어제 니쿠이치에서 소고기를 먹고 왔는데 그것과 비슷한 가격이라는 것에 깜짝 놀랐습니다. 한글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서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어로 = 칸코쿠고 메뉴가 아리마스까?)라고 하면 가져다주십니다.

 

 

후쿠오카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위치는?

나카스지역과 텐진지역에서 정말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

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텐진지역과 나카스지역에서 걸어서 쉽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근처라고 하시면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maps/zyG9D2ibWEi42et3A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 6-15 Nishinakasu, Chuo Ward, Fukuoka, 810-0002 일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원조하카타-멘타이쥬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드디어 매장 앞까지 왔습니다. 1시간이 조금 넘게 걸렸네요. 휴~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겠어! 정문 앞에는 일본어 메뉴판이 걸려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안에 들어가면 한국어 메뉴판을 가져다주십니다.

 

원조하카타-멘타이쥬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일층에 캐리어를 맡겨두고 위로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한 시간이 걸려서 들어온 저희의 자리입니다. 대박이지 않나요? 벚꽃과 함께 먹는 멘타이쥬라니 대박입니다. 1시간의 기다림이 싹~ 사라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뭔가 가슴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이네요.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 메뉴판! (한글)

원조하카타-멘타이쥬원조하카타-멘타이쥬
원조하카타-멘타이쥬

한글로 쓰여있는 먹는 방법과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습니다. 메뉴판 재미있는 게 가성비 최고세트라고 적혀있네요. 저희는 처음 방문했으니까 가장 비싼 한멘스이세트와 한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 현지인 분들은 한스이세트만 드시더라고요. 한스이세트는 명란덮밥만 먹는 것이었는데 주변 일본인 전부가 그것만 먹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근데 면을 먹어보고 왜 그렇게 주문을 했는지 알았습니다. 바로요......

 

 

 

한멘스이세트와 한멘세트를 주문하다!

어떤가요? 벚꽃 앞에서 먹는 음식이라니. 멘타이쥬를 먹으면서 풍경을 구경하느라 어디로 들어가는지 몰랐습니다. 우선 명란밑에  김, 밥이 깔려있어서 명란과 함께 먹으면 정말 입에서 다채로운 맛이 느껴집니다. 여기에 조금 더 짜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특제 소스가 있어서 그걸 뿌리고 먹으면 덮밥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옆에 면을 국물이 찍어먹는 멘타이 니코미 츠케멘이 있는데 너무 짜서 먹기 힘들었습니다. 특제 소스를 주는데 더 넣어서 먹던가 해야 합니다. 왜 일본인 현지인들이 주문하지 않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굳이 배가 고픈 게 아니면 멘타이쥬(명란덮밥)만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방문 의사 O

▣총 평▣
텐진지역과 나카스지역 정확히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원조 하카타 멘타이쥬"는 정말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명란덮밥을 먹을 수 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다만, 멘타이 니코미 츠케멘은 너무 짜기 때문에 특제육수를 더 넣어서 드시던가 패스하는 걸 추천합니다. (현지(일본인)인 분들은 정말 전부 드시지 않았습니다.)


√체크포인트
♠텐진과 나카스지역 중앙에 위치함
♠현지인 맛집
♠한국어 메뉴판 있음
♠직원분들 친절함
♠아름다운 경치와 식사를 할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