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굄선생

[동해] 오션뷰 펜션, 바다가 보이는 "어쩌다 어달" 숙소, 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맞이하자!

by 굄선생 2023. 4. 25.

2주년 기념으로 동해로 여행을 가기로 했었는데 여자친구가 바다가 보이는 숙소라고 하면서 대신 예약을 해줬습니다. 처음에는 바다가 보인다고? 저 멀리 보이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숙소 바로 앞이 바다였습니다. 그것도 너무 아름답게 보이는 바다.

 

어쩌다어달
어쩌다어달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9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위치: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연락처: 010-2702-309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ojjeoda_eodal/

특이사항:  ▲ 바다뷰 숙소  ▲ 빠른 체크인 ▲ 어달해변 바로 앞 ▲ 객실마다 옵션차이 있음 ▲ 숙소가 어두움

 


 

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
어쩌다어달

외관은 녹물이 살짝 흘러내리기 시작했네요.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은?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은 어달해변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펜션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예약을 하지 않아서 이런 숙소에서 자는 게 좋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입실했을 때 객실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체크인을 해서 해가 지는 바다를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너스는 밤이 되면 옆으로 펜션이 쭉 있기 때문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대신 불꽃놀이를 해주기 때문에 숙소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옆에 편의점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건을 사러 갈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호실마다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호실마다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가장 작은 호실은 저렴하게 숙박은 가능하지만 음식은 해서 먹을 수 없고 화장실 도 없던 것 같았습니다.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위치는?

어쩌다 어달 펜션은 어달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

주차는 펜션 앞 해안도로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주차가 아니라 주차라인이 전부 그려져 있습니다.

 

 

https://eojjeoda-eodal.co.kr/

 

어쩌다어달

 

eojjeoda-eodal.co.kr

 

 

어쩌다 어달 "303호"

어쩌다어달
어쩌다어달

어쩌다 어달 303호를 예약했습니다. 음식조리가 가능하고 대형욕조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주말 토요일 가격으로 290,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습니다.

 

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
어쩌다어달

303호는 3층으로 올라가서 끝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가장 큰 객식이기 때문에 문을 열고 들어가서 바다뷰를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2) 번 사진을 보시면 모두들 놀라실 것 같습니다. (4) 번 사진을 보시면 수건은 많이 넣어주십니다. 큰 수건 포함 총 7개의 수건이 있습니다. 각종 조리도구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크기도 크지는 않았지만 조금 오래된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뷰를 보면 모든 걸 잊을 수 있는 느낌입니다.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총 평가!

어쩌다어달어쩌다어달
어쩌다어달

어쩌다 어달 펜션의 가격이 290,000원이었습니다. 요즘 숙박비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고 관광지에서 이 정도면 적은 금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쌉니다. 하지만 다년간 펜션을 돌아다녔을 때 이 정도 펜션 상태는 좋은 상태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숙소에서 찍은 바다뷰는 정말 날씨가 좋을 때는 엄청날 것 같습니다. 여름에 방문해서 물놀이도 하고 할 수 있었으면 290,000원이라는 가격은 아깝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다만 숙소의 조명이 두 개뿐입니다. 그 두 개도 매우 어두운 조명이기 때문에 밤이 되면 숙소가 매우 어둡습니다. 분위기는 좋지만 너무 어두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 주말 비수기 (토요일) 290,000원
  • 욕조가 있어서 바다뷰를 보면서 스파가능
  • 방이 커서 개방감이 더 크게 숙박할 수 있음
  • 간단한 조리도 가능함 (호실별로 다름)
  • 화장실은 조금 오래되어 보임
  • 노출콘크리트를 살린 객실이지만 느낌이 좋지 않다.
  • 방은 따뜻하고 에어컨이 잘 작동함
  • 조명이 두 개뿐인데 어두운 조명 (분위기는 있음)
  • 밖에서 숙소를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하시든 조심하세요.!(^^)

 

 

재방문 의사 O

▣총 평▣
비싼 가격에 놀랐지만 객실 문을 열어서 오션뷰를 보는 순간 가격을 잊어버릴 수 있다. 하지만 저녁에 잠을 자면서 오션뷰가 보이지 않으면 다시 한번 떠오르는 비싼 가격의 숙박비... 정말 이 가격이 맞을까? 하면서 잠에 들었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다시 한번 보이는 바디뷰에 가격은 또 한 번 잊어버린다.

√체크포인트
♠바다뷰 숙소
♠객실마다 옵션 차이 있음
♠조명 어두움
♠밖에서 실내가 다 보임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