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기념으로 동해로 여행을 가기로 했었는데 여자친구가 바다가 보이는 숙소라고 하면서 대신 예약을 해줬습니다. 처음에는 바다가 보인다고? 저 멀리 보이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숙소 바로 앞이 바다였습니다. 그것도 너무 아름답게 보이는 바다.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9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위치: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연락처: 010-2702-309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ojjeoda_eodal/
특이사항: ▲ 바다뷰 숙소 ▲ 빠른 체크인 ▲ 어달해변 바로 앞 ▲ 객실마다 옵션차이 있음 ▲ 숙소가 어두움
외관은 녹물이 살짝 흘러내리기 시작했네요.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은?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은 어달해변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펜션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예약을 하지 않아서 이런 숙소에서 자는 게 좋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입실했을 때 객실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체크인은 3시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체크인을 해서 해가 지는 바다를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너스는 밤이 되면 옆으로 펜션이 쭉 있기 때문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대신 불꽃놀이를 해주기 때문에 숙소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옆에 편의점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건을 사러 갈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호실마다 옵션이 다르기 때문에 호실마다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가장 작은 호실은 저렴하게 숙박은 가능하지만 음식은 해서 먹을 수 없고 화장실 도 없던 것 같았습니다.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위치는?
어쩌다 어달 펜션은 어달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
주차는 펜션 앞 해안도로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불법주차가 아니라 주차라인이 전부 그려져 있습니다.
어쩌다 어달 "303호"
어쩌다 어달 303호를 예약했습니다. 음식조리가 가능하고 대형욕조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주말 토요일 가격으로 290,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습니다.
303호는 3층으로 올라가서 끝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가장 큰 객식이기 때문에 문을 열고 들어가서 바다뷰를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2) 번 사진을 보시면 모두들 놀라실 것 같습니다. (4) 번 사진을 보시면 수건은 많이 넣어주십니다. 큰 수건 포함 총 7개의 수건이 있습니다. 각종 조리도구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크기도 크지는 않았지만 조금 오래된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뷰를 보면 모든 걸 잊을 수 있는 느낌입니다.
오션뷰 펜션 "어쩌다 어달" 총 평가!
어쩌다 어달 펜션의 가격이 290,000원이었습니다. 요즘 숙박비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고 관광지에서 이 정도면 적은 금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쌉니다. 하지만 다년간 펜션을 돌아다녔을 때 이 정도 펜션 상태는 좋은 상태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숙소에서 찍은 바다뷰는 정말 날씨가 좋을 때는 엄청날 것 같습니다. 여름에 방문해서 물놀이도 하고 할 수 있었으면 290,000원이라는 가격은 아깝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다만 숙소의 조명이 두 개뿐입니다. 그 두 개도 매우 어두운 조명이기 때문에 밤이 되면 숙소가 매우 어둡습니다. 분위기는 좋지만 너무 어두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 주말 비수기 (토요일) 290,000원
- 욕조가 있어서 바다뷰를 보면서 스파가능
- 방이 커서 개방감이 더 크게 숙박할 수 있음
- 간단한 조리도 가능함 (호실별로 다름)
- 화장실은 조금 오래되어 보임
- 노출콘크리트를 살린 객실이지만 느낌이 좋지 않다.
- 방은 따뜻하고 에어컨이 잘 작동함
- 조명이 두 개뿐인데 어두운 조명 (분위기는 있음)
- 밖에서 숙소를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하시든 조심하세요.!(^^)
재방문 의사 O
▣총 평▣
비싼 가격에 놀랐지만 객실 문을 열어서 오션뷰를 보는 순간 가격을 잊어버릴 수 있다. 하지만 저녁에 잠을 자면서 오션뷰가 보이지 않으면 다시 한번 떠오르는 비싼 가격의 숙박비... 정말 이 가격이 맞을까? 하면서 잠에 들었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다시 한번 보이는 바디뷰에 가격은 또 한 번 잊어버린다.
√체크포인트
♠바다뷰 숙소
♠객실마다 옵션 차이 있음
♠조명 어두움
♠밖에서 실내가 다 보임 (조심하세요.)
댓글